고흥군, 9월3일 고흥문화회관에서 '갤럭시 일루전 쇼'무료공연
  • 입력 :
고흥군, 9월3일 고흥문화회관에서 '갤럭시 일루전 쇼'무료공연

우주도시 고흥에서 2092년의 우리가 되어 우주로의 여행을 떠나보자.

/고흥 = 김영진 명예기자
2022년 08월 30일(화) 10:16
[호남탑뉴스]
고흥군은 오는 9월 3일 토요일 오후5시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홀로그램 마술쇼 '갤럭시 일루전 쇼'를 무료공연 한다.

『엘 일루전(L' Illusion』(대표 임태홍)이 펼치는 지구에서 고대 행성이 발견된 보이드(VOID) 지역까지 우주여행을 하며 즐기는 화려한 홀로그램 마술쇼다.

우주를 주제로 한 마술과 미디어아트가 혼합된 퍼포먼스로 다양한 우주의 모습을 여행하는 내용을 3차원 홀로그램으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주선 엣지호에 탑승해 우주로의 여행을 시작하게되고 지구를 벗어나 태양계, 성운구역, 우리은하를 순차적으로 둘러보고 고대의 행성이 나타났다가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다는 미스테리를 품은 VOID(공동공간)으로의 여정이다.

435억년이 걸리는 거리를 단 하루 만에 다녀올 수 있는 엘 코퍼레이션만의 특별하고 신기한 우주탐사관광프로젝트로 공연장은 우주선이 되고 관객은 탑승객으로 마치 2092년의 우리가 되어 우주로 떠나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고흥군/고흥군의회/엘 일루전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청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팀(☎ 061-830-6716)으로 문의 하면 된다.
/고흥 = 김영진 명예기자